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열린마당

질문 휴관일은 언제입니까?
답변 법정공휴일(일요일은 정상 운영), 관장이 지정한 날, 정기휴관일을 제외하고는 언제나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질문 위치와 교통편을 알고 싶습니다.
답변 마산지혜의바다도서관 홈페이지 [이용안내 > 위치/교통]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질문 학습할 수 있는 별도의 공간이 있나요?
답변 마산지혜의바다도서관는 오픈형 열람공간으로 별도의 학습공간이 없습니다.
질문 봉사활동은 어떻게 할 수 있습니까?
답변 마산지혜의바다도서관 홈페이지 [열린마당 > 자원봉사]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질문 책을 빌리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답변 마산지혜의바다도서관 홈페이지에 회원가입 후 현재 주소가 기재된 신분증을 가지고 직접 방문하여 본인 확인 후 대출회원증을 발급받으면 바로 대출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마산지혜의바다도서관 홈페이지 [이용안내 > 대출안내]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질문 대출 권수, 대출 기간, 반납연기를 알고 싶습니다.
답변 1인당 10권으로 대출일을 제외한 14일이며 반납연기는 1회에 한해 7일 간 가능합니다. (단, 예약자료는 반납연기 불가)
질문 야간이나 휴관일에 반납할 수 있나요?
답변 이용시간 이후나 휴관일에는 마산지혜의바다도서관 입구에 있는 도서반납함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질문 대출 도서를 연체한 경우 어떻게 되나요?
답변 연체인 경우 연체일수만큼 대출은 한 권도 할 수 없습니다.
질문 희망자료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답변 대출을 희망하는 도서가 마산지혜의바다도서관에 없을 때 홈페이지에 로그인하여 [자료검색 > 희망자료신청]에서 희망하는 도서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질문 대출 도서를 분실했거나 훼손한 경우는 어떻게 하나요?
답변 대출 도서를 분실하거나 훼손한 경우는 동일한 도서로 구입하여 반납하시면 됩니다. 구입이 어려운 도서는 현재의 시가로 변상하시면 됩니다.
질문 디지털존 컴퓨터 사용방법을 알려 주세요.
답변 마산지혜의바다도서관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